안녕하세요 세은님 우선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0ㅠ..
공지와 동일하게 현재 사무실 유선전화 상담은 불가합니다 ㅠ0ㅠ
게시판과 채팅톡상담만 가능한 상태이며
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 게시물 확인 후 정상적으로 교환접수처리되었으며
최대한 빠른 교환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저희측에서 최대한 상품검수를 하고 난 후 발송처리되오나
포장과정에서 미처확인하지못한 불량건이 있었던것같습니다 ㅠ0ㅠ..
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옷 주문해서 3월28일 목요일에 받고
포장을 뜯은 건 일요일 저녁인데
옷을 확인해 보니 니트 올이 조금도 아니고
많이 풀린 상태로 도착했고 주말에 연락할 방법도
없으니 오늘 연락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전화 13통 걸어봐도 전화응대 하나도 없고, 옷이 4만원대이면 적어도 옷 상태는 확인하고 보내야되는거 아닌가요? 전화응대 하나도 없고 그럼 왜 11시 부터 7시 전화 가능시간대라고 적어 논건가요?
받지도 않으면서 쇼핑몰에서 옷을 팔거면 옷을 제대로 확인하고 배송 보내야되는 거 아닌가요? 돈이 남아돌아서 누가 이런 옷 살려고 주문했던 거 아니고 기분 좋게 입을려고 싰는데 배송와서 보니 옷이 풀려 있고 환불을해주던지 전화를 받아서 반품을 해주던지 전화를 해도 안 받으니 직접 연락을 주세요 46만원 정도 사면 제대로 일처리를 해야되는 거 아닌가요? 진짜 화나네,,,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